주식 저점매수 시드머니가 부족할 때, 저금리 주식 담보 대출 방법 !
2020년 이후로 연준의 엄청난 돈풀기와 함께 주식시장이 성장했다.
이제 주변에 주식을 안하는 사람을 찾기 힘들 정도로 자본주의 시장이 활성화가 되었다!
대 상승장 적극 매수를 못하고... 어느덧 2022년까지 와버렸다... 2020년부터 2021년까지 국가대표 주식 삼성전자!
대 상승을 마치고 각종 이슈와 함께 줄 하락했다가 비로소 횡보구간에 들어섰다!!
횡보는 대 상승하기 전의 거쳐야 하는 단계!
아래는 2년동안의 삼성전자 주가!
계속되는 횡보장이지만, 실적은? 사상최대이다.
내가 보기엔 삼성전자는 건재하다! 공급망이슈, 전쟁이슈 전부다 히스테리에 불과하다!
게다가 반도체 슈퍼 사이클에 도달 했고 배당금 또한 크게 성장중이다!
이는 경기 둔화가 아닌 깊은 조정이라 생각된다! 횡보가 끝나기전에..!
고로! 이제 추가 매수를 해야되는데... 젠장 돈을 다 써버렸다... 현금이 없다!!
나름 안전하게 3차 분할 매수했지만? 다시 기회를 주는데 평균단가를 낮추고 싶다!
이렇게 낮은 저점에 매수를 못하는거 만큼 억울할 수가 없다!
게다가 삼성전자의 실적이 너무 좋다
다만 금리 상승과 전쟁위기 정도의 외부적 요인으로 떨어질 때 ! 이때가 기회라고 생각한다.
자 그럼 현금이 없다... 그러나 주식은 있다!
이럴 때 우리는 주식증권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서 이시기에 Buy the Dip !을 실천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골드 스탁론"이 있는데, 현재 보유중인 투자자금의 최대 400%를 레버리지를 일으켜 지금시기에 매수를 할 수 있는 현금을 확보할 수 있다!
이자도 엄청 싸다! 월 0.3%의 이자 밖에 안된다.
그렇다면 이렇게 좋은 기회에 잠시나마 레버리지를 이용해서 투자수익을 극대화 시키고 다시 상승기에 접어서면 평균 단가도 낮추고 일부 익절하여 상환할 수 있다 !!
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은 이점이 있다.
삼성전자처럼 확실하게 성장하는 주식에는 투자해놓고 묻어둬도 너무 좋다.
아래와 같은 효과를 이용해서 삼전같은 주식에 평단을 낮춰준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본인의 주식과 대출 이자율에 대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지금같은 저점 매수시기에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문자가 안온다면 스팸문자함을 확인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