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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그림과 같이 하나의 공유기망 내에서는 Cadence Tool을 구매한 갯수만큼 프로그램을 구동시킬 수 있다.
그런데 전제 조건으로 서로의 Ping이 오고가야 한다. 즉 Pv4통신이 주고 받을 수 있어야 한다.
같은 공유기 망에서 Server가 작동하는데도 Client가 불러오지 못하는 경우는 아래 항목을 순차로 해결하여 문제를 풀 수 있다.
1. LAN선(인터넷 연결선)이 뽑혀있는지 확인한다.
2. 서버가 구동중인지 확인한다. (구동방법 아래 링크 참고)
ansan-survivor.tistory.com/543
3. 구매한 라이센스 툴 및 갯수를 확인한다. (라이센스 서버 컴퓨터에서 확인)
갯수는 동시사용가능 갯수이다. 따라서 해당 갯수이상으로 동시에 실행하면 그 이상은 실행되지 않는다.
또한 날짜가 만료되면 사용이 안된다.
- C:\Cadence\LicenseManager 폴더에 들어간다.
- License.dat 파일을 텍스트편집(메모장)으로 열어본다.
4. 서로 Ping이 가는지 확인한다. (방화벽 문제)
cmd를 실행시켜 서버컴퓨터 IP주소와 Client컴퓨터 IP주소를 확인한다.
(ping 보내기) 상대의 ip주소를 뒤에 입력한다.
서로 Ping이 가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조치를 한다.
이 조치를 서버PC와 클라이언트PC 둘다해서 서로 ping이 가도록 만든다.
ansan-survivor.tistory.com/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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