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래와 같은 파일의 필름을 다음과 같이 생성했다.

 

그런데 해당 필름이 아닌 내가 보고 싶은 필름으로 새로운 Class를 만들고 싶은경우.

아래와 같이 기본으로 제공하지 않는데 내가 원하는 필름을 만들고 싶은 경우 class를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

이 경우 Manufacturing 에 myfilm이라는 필름을 만들어 본다.

 

만드는법은 아래와 같다.

 

1. setup - subclasses

2. Manufacturing 버튼 클릭 - "myfilm"입력 후 엔터 또는 다른 곳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아래로 이동

3. 옵션의 Manufacturing class를 보면 하위 subclass에 내가 만든 필름이 만들어짐

 

4. 해당 항목으로 기존 다른 class를 아래와 같이 내가 만든 subclass로 변경도 가능하다.

항목선택 - 마우스우클릭

 

5. 내가 만든 필름으로 거버파일들을 불러올 수 있다.

 

 

(거버파일 불러오는 것은 아래 참고)

https://ansan-survivor.tistory.com/487

 

[PCB Editor] OrCAD / Allegro PCB 아트워크 (artwork) 파일 열기, .art파일 열기

1. File - Import - Artwork 2. ... 을 눌러서 .art파일을 찾는다 여기서 Soldermask_Top.art를 선택했는데, 그에 맞게 Class를 맞춰준다. (Format은 필요시 맞춰준다. 보편적으로 GerberRS274X) 3. 사각박스가..

ansan-survivor.tistory.com

 

6. 설계파일에 내가 만든 myfilm이 사용되면, color에 해당 항목도 들어가게 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