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존 셀러로 시작하여 맨 처음회원가입을 하면 기본으로 프로페셔널(professional)으로 가입하도록 유도한다.

그러나 individual로 가입하는 방법이 있다. (아래 링크 참고)

https://ansan-survivor.tistory.com/825

 

[Amazon] 아마존 셀러 individual selling plan으로 가입하는 방법.

아마존 셀러로 시작하여 맨 처음회원가입을 하면 기본으로 프로페셔널(professional)으로 가입하도록 유도한다. 인디비쥬얼(individual)로 가입하는 방법은 아래에 꼭꼭 숨겨두었다. 가장 큰 부담은

ansan-survivor.tistory.com

 

 

아마존 셀러 센트럴에서 아래와 같이 프로페셔널 셀링으로 잘못 부과될 때 환불을 해준다고 한다. (물론 기술적 문제가 있을 때). 일단 사용하지 않는 플랜에 대해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래 Selling Partner Support로 연락해서 환불을 요청해본다. (단, 물건을 아무것도 안팔았을 때)

 

1. 로그인 후 Selling Partner Support 링크 접속

https://sellercentral.amazon.com/cu/contact-us?hhFooter=true&skipHelpHubRedirect=true&uid=QTFIUDQ1VEQxSURCR1ItMTYyOTk1MjczOTgzMA%3D%3D&ref_=xx_swlang_head_xx&mons_sel_locale=en_US&languageSwitched=1 

 

Amazon Sign-In

 

sellercentral.amazon.com:443

 

2. 내용 입력하기

Accidentally Purchased professional Seller Account

I accidentally purchased the professional selling plan.
I have not sold any items yet and have downgraded to the individual selling plan.
Could you please refund the professional fee?
I would really appreciated it.
Have a nice day!

위와 같이 환불 요청을 영문으로 작성한다.
그리고 하단에 이메일주소를 작성하고 Send 한다.

 

(접수 요청 완료)

 

* 몇일 후 내 case가 아래와 같이 해결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을 수 있다.

  refund(환불)이 3~5일 영업일 기준 내로 환불된다고 한다.

아직 환불이 안되었지만, 확인방법은 Transaction View에서 확인한다.

 

* 몇일 후 환불 메세지 받음 *

 

 

(아래 영상 참고)

https://www.youtube.com/watch?v=RdMfKSqo-FU&list=PLj5MKr06E_upvs8CfgNdHLthWIne2XuiZ&index=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