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존 셀러로 시작하여 맨 처음회원가입을 하면 기본으로 프로페셔널(professional)으로 가입하도록 유도한다.
그러나 individual로 가입하는 방법이 있다. (아래 링크 참고)
https://ansan-survivor.tistory.com/825
아마존 셀러 센트럴에서 아래와 같이 프로페셔널 셀링으로 잘못 부과될 때 환불을 해준다고 한다. (물론 기술적 문제가 있을 때). 일단 사용하지 않는 플랜에 대해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래 Selling Partner Support로 연락해서 환불을 요청해본다. (단, 물건을 아무것도 안팔았을 때)
1. 로그인 후 Selling Partner Support 링크 접속
2. 내용 입력하기
Accidentally Purchased professional Seller Account
I accidentally purchased the professional selling plan.
I have not sold any items yet and have downgraded to the individual selling plan.
Could you please refund the professional fee?
I would really appreciated it.
Have a nice day!
(접수 요청 완료)
* 몇일 후 내 case가 아래와 같이 해결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을 수 있다.
refund(환불)이 3~5일 영업일 기준 내로 환불된다고 한다.
아직 환불이 안되었지만, 확인방법은 Transaction View에서 확인한다.
* 몇일 후 환불 메세지 받음 *
(아래 영상 참고)
https://www.youtube.com/watch?v=RdMfKSqo-FU&list=PLj5MKr06E_upvs8CfgNdHLthWIne2XuiZ&index=4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 헬륨10 (helium10) 아마존 검색 키워드 검색 도움. 크롬 extension 사용하기 (0) | 2021.08.25 |
---|---|
[Amazon] 아마존 셀러 individual selling plan으로 가입하는 방법. (0) | 2021.08.24 |
우체국 국제배송 서비스 종류, 운송비, 수수료 등 확인 방법. (0) | 2021.08.23 |
[paypal] 페이팔 판매자 계정 만들기 따라하기 (eBay 등록시 필요) (0) | 2021.08.22 |
해외 직구 관련 용어 정리 (2) | 2021.08.22 |